영광중학교는 2020. 4. 14(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인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현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및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을 발굴하여 15명에게 17종의 긴

한줄광고/직거래

영광중학교는 2020. 4. 14(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인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현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베스트신문사 0 0

 

[영주시 : 정재룡 기자]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한 슬기로운 생활

 

영광중 긴급지원 물품 전달로 희망 나눔 실천

 

영광중학교는 2020. 4. 14(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인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현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및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을 발굴하여 15명에게 17종의 긴급지원 물품들을 각 가정에 전달하였다.

 

6.jpg.

우선 학생들을 위한 긴급 물품 지원 서비스는 SNS로 신청을 받아 학부모의 설문 상담을 통해 사각지대 및 위기상황인지를 판단 후 지급하였다.

 

이 외에도 실직상태, 소. 상공 가정 등 긴급 물품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하였다.

 

물품들은 건강식품 비타민과 손 소독제, 손 소독 물티슈, 각종 식품류, 간식류 등으로 선물꾸러미 한가득 담긴 상자에는 응원에 편지를 담아 학부모와 학생들이 조금이나마 힘과 용기로 웃을 수 있는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희망으로 전달하였다.

 

물품을 전달받은 가정은 아이가 혼자 집에 있는데 든든하네요라며 받은 물품을 인증사진을 보내 주었고 큰 힘이 되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의 문자를 보내 주었다.

 

영광중학교 교장(박재현)은 국가적 재난에 놓인 이 어려운 시기에 힘들어하고 있을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 가정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선물 같은 지원이 필요하다며 좀 더 어려운 대상 가정을 발굴하여 지원할 것을 희망한다고 전하였다.

 

베스트영주일보 : 정재룡 ceoj@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