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와 풍기인삼농협, 우한 귀국 교민에게 홍삼차 300세트 지원. ,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와 풍기인삼농협(조합장 권헌준)은 지난 17일 중국 우한에서 귀국한 재외국민과 이들의 가족들

한줄광고/직거래

영주시와 풍기인삼농협, 우한 귀국 교민에게 홍삼차 300세트 지원. ,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와 풍기인삼농협(조합…

Best신문사 0 0

 

[영주시 : 정성환 기자] 영주시와 풍기인삼농협, 우한 귀국 교민에게 홍삼차 300세트 지원.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와 풍기인삼농협(조합장 권헌준)은 지난 17일 중국 우한에서 귀국한 재외국민과 이들의 가족들에게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영주시 홍삼차 300세트를 지원한다.

 

5.jpg.

이번 지원은 영주시와 풍기인삼농협의 협력을 통해 추진되며, 지원 규모는 약 5백만원 상당으로 경기 이천 국방어학원에 전달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격리된 우한 교민분들에 대해 위로와 격려를 담았다며, 교민분들이 건강하게 퇴소하시는 그날까지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권헌준 풍기인삼농협조합장은 우수한 품질의 풍기인삼으로 만든 홍삼차로 면역력 강화, 피로해소, 혈액흐름 개선 등에 큰 효능을 가지고 있어 심신이 피로한 우한교민들의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영주일보 : 정성환 기자 ceo@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