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미국 울타리USA사 초청 수출설명회 개최. , 미국시장 공략은 이렇게 하세요. ,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9일 영주상공회의소에서 미국 울타리USA사 신상곤 대표를 초청해

한줄광고/직거래

영주시, 미국 울타리USA사 초청 수출설명회 개최. , 미국시장 공략은 이렇게 하세요. , 경북 영주시(시장 장…

Best신문사 0 0

    

[영주시 : 배경희 기자] 영주시, 미국 울타리USA사 초청 수출설명회 개최.

  

미국시장 공략은 이렇게 하세요.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9일 영주상공회의소에서 미국 울타리USA사 신상곤 대표를 초청해 수출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수출설명회에는 미국 수출을 희망하는 영주시 수출기업협의회 회원사인 농특산물 업체들이 참여해 자사 상품을 소개하는 품평회를 갖고, 신상곤 대표에게 품목별 수출 전략 등을 상담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신 대표는 영주시에는 미국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농특산물이 많다며, 울타리사는 여러분의 상품을 미국에 소개해 소비자가 원하는 바에 맞춰 상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시험무대의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ㄱ1.jpg.

또한 지난해 처음 소개되었던 소백산하늘의 사과주스는 미국 코스트코사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으나, 소규모 업체가 많다보니 홍보비나 물류비 부담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영주시의 기업들이 공동 마케팅, 공동 물류 처리를 통해 비용 절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장욱현 시장은 영주시 농특산물을 미국 시장으로 수출하기 위해 여러분께서 상품개발과 홍보에 애를 쓰고 계신데 감사드린다며, 영주시도 기업에서 필요한 것이 어떤 것인지 세심히 살펴 정책적으로 도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 수출기업협의회는 지난해 미국 LA한인축제에 참가해 울타리USA사와 100만 불 수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제46회 LA한인축제에는 12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수출설명회에서 논의된 사항을 참고해 미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상품 및 포장 제작 등을 통해 미국시장공략 준비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베스트영주일보 : 배경희 기자 coo203@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