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 ,이중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 성금 300만원 기탁, , ,경북 영주시의회(의장 이중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지원

섹션별뉴스

영주시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 ,이중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 성금 300만원 기탁, , …

베스트신문사 0 0

 

[영주시 : 박정은 기자] 영주시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이중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 성금 300만원 기탁

 

경북 영주시의회(의장 이중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지원에 나섰다.

 

9.jpg.

지난 10일 영주시의회 이중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300만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우리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중호 영주시의회 의장은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금번 코로나19로 뜻하지 않게 어려움에 처한 지역 주민들에게 성금이 전달돼 힘든 여건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다 같이 힘을 내 코로나19를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밝혔다.

 

베스트영주일보 : 박정은 기자 b.cmo@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