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자체 방역활동 펼쳐, ,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 ,경북 영주시 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순이)는 지난 28일 관내 공

연재/기획

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자체 방역활동 펼쳐, ,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 …

베스트신문사 0 0

 

[영주시 : 정재룡 기자] 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자체 방역활동 펼쳐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경북 영주시 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순이)는 지난 28일 관내 공동주택, 버스승강장, 어린이집, 공중화장실 및 다중이용시설 등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자체방역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8.jpg.

이번 자체 방역 활동은 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 임순이 위원장과 소속 위원들이 3명씩 2개조로 나눠 주민들이 공동으로 이용하는 시설과 공간을 대상으로 소독을 실시했으며 코로나19가 잠잠해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임순이 휴천1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기가 많이 위축되어 있어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에 쳐해 있는 것 같다며, 현재 시청, 행정복지센터, 자치위원회를 비롯하여 여러 도움단체에서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으니 시민들께서는 각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면서 안심하고 여가활동과 소비활동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원옥 휴천1동장은 이번 자체방역을 참여해주신 임순이 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코로나19 전염의 위험성이 커지면서 대인접촉에 대한 두려움으로 주민들이 외출을 극도로 자제하고 있는 상황인지라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베스트영주일보 : 정재룡 ceoj@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