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서천둔치에 아동, 가족 친화 환경 조성. , 서천둔치 아동, 가족 활동 공간조성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12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서천둔치를 활용

관광/시설

영주시, 서천둔치에 아동, 가족 친화 환경 조성. , 서천둔치 아동, 가족 활동 공간조성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

Best신문사 0 0

 

[영주시 : 정성환 기자] 영주시, 서천둔치에 아동, 가족 친화 환경 조성.

 

서천둔치 아동, 가족 활동 공간조성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12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서천둔치를 활용한 아동, 가족활동 공간 조성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12.jpg.

이 날 보고회는 용역사로부터 서천둔치 아동, 가족활동 공간 조성 기본계획수립 용역 결과보고를 듣고 이를 최종적으로 검토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그 밖에도 서천 둔치 공간 활용을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최종 결과보고에 따르면 서천둔치 구간별로 워터파크구간, 힐링파크구간, 아동, 가족활동공간, 시니어구간으로 구분하고, 아동, 가족활동 공간은 주로 제2가흥교에서 영주교 사이 구간으로 정하여 체육시설, 놀이시설, 쉼터, 진입도로, 편의시설 등을 조성하는 계획을 제안했다.

 

시는 본 용역 결과를 토대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천 둔치 공간에 아동, 가족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이 날 보고회에 참석한 장욱현 영주시장은 시민들 모두가 공감하는 아동, 청소년 공간을 확충하여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영주일보 : 정성환 기자 ceo@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